트래픽이 없거나 전환이 없는 트래픽 중 어떤 것이 더 나쁠까요? 답이 무엇이든 간에 모두 손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지털 커머스 파트너(DCP)에서 제가 하는 주요 업무 중 하나는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최고 수준의 온페이지 최적화를 실행하여 트래픽과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제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으면 최종 결과물에 서식 또는 레이아웃 오류, 저품질 이미지, 끊어진 링크, 올바른 작성자 또는 카테고리와 같은 요소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사소한 세부 사항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할 때 보게 되는 모든 것입니다.

자연 검색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검색 엔진 알고리즘, 경쟁사 조사, 콘텐츠 전략, 키워드 타겟팅, 온페이지 최적화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많은 확인란을 선택해야 하는데, 그 중 대부분은 기술적인 내용이며 글쓰기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해 없이는 SEO와 콘텐츠 마케팅에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책하지 마세요! 저는 10년 동안 SEO 업계에 종사해 왔지만 아직 이러한 기술을 모두 마스터하지 못했습니다.

On-Page Optimization

이것이 바로 아래 글에서 논의할 내용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글이 독자들이 읽고 싶어할 만한 잘 작성된 콘텐츠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먼저 그 부분을 정리하세요. 아무리 페이지 최적화를 해도 형편없는 글을 살릴 수는 없습니다. (DCP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On-Page 최적화가 뭔가요?

온페이지 최적화의 목표는 웹 페이지 또는 게시물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여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온사이트 SEO라고도 하며, 궁극적으로 콘텐츠가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본적인 페이지 내 요소에는 텍스트의 키워드 배치, 읽기 쉬운 이미지, 내부 링크, 외부 링크,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다른 주관적인 고려 사항도 잠시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표시할 웹사이트를 어떻게 선택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Google은 키워드와 콘텐츠의 다른 부분을 살펴보고 사용자의 검색 의도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게시물이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과 잘 맞는 것처럼 보인다면 Google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높습니다.

페이지 최적화는 제가 항상 수행하는 SEO 영역이므로 페이지 최적화를 수행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디지털 커머스 파트너에서 어떻게 하는지 계속 읽어보세요!

온페이지 최적화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페이지 내 최적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Google의 순위 결정 프로세스를 살펴봅시다.

먼저 Google은 온라인의 모든 콘텐츠를 감시합니다. 웹사이트를 ‘크롤링’하여 콘텐츠를 평가합니다.

다음으로 Google은 페이지 또는 게시물을 “색인”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온사이트 SEO 요소를 비롯한 다양한 요소가 콘텐츠의 내용과 SERP에서 콘텐츠의 순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이 페이지 또는 게시물을 색인화하면 Google 검색에서 해당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Google이 크롤링하는 모든 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즉, 콘텐츠가 반드시 검색 결과에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관련 검색어에 대해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페이지 내 SEO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이 콘텐츠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2004년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온페이지 SEO는 키워드로 부풀려진 콘텐츠를 채우는 것이 아닙니다. 😉

온페이지 SEO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검색 엔진을 사용할 때 선택하는 단어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검색되기를 원하시겠죠? 그래야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검색 엔진의 역할은 콘텐츠를 검토하고 특정 키워드 및 기타 페이지 내 SEO 요소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Google이 페이지나 글의 내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호입니다.

즉, Google은 사용자가 찾고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므로 페이지 내 요소가 명확하고 관련성이 높으면 사용자의 검색 의도와 일치한다고 판단합니다. 그런 다음 Google은 검색을 수행하는 사람에게 이를 표시합니다.

Google은 페이지 순위를 매길 때 페이지 내 SEO 신호를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잠재 고객에게 콘텐츠를 노출하려면 페이지 내 SEO 신호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제 Google 알고리즘이 많이 변경되었으므로 Google을 기쁘게하는 데에만 집중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카피 블로거는 2006 년부터 잠재 고객 우선 콘텐츠의 중요성을 홍보 해 왔으므로 귀중한 사용자 경험이 항상 우선 순위가 될 것입니다.

훌륭한 콘텐츠가 적절한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고 싶을 뿐입니다.

정확한 온페이지 SEO로 나만의 콘텐츠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온페이지 최적화에 대한 30초짜리 개요를 소개합니다.

온페이지 최적화에 대한 개요

페이지에 표시되는 모든 것이 페이지 최적화의 대상입니다.

  • 제목 및 부제목
  • 하이퍼링크
  • 본문 텍스트
  • 이미지
  • 제목
  • URL

선택한 주제에 대한 글의 순위를 높이려면 이러한 페이지 요소의 대부분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물론 언어의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는 방식으로 키워드를 넣어야 합니다. SEO를 위해 글의 품질을 떨어뜨리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객관적인 요소입니다. 첫 페이지에 노출되기를 원한다면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관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검색 엔진 알고리즘은 최근 몇 년 동안 극적으로 발전했습니다. AI, 머신 러닝, 언어 인식 등. 검색 엔진은 독자의 페이지 참여도를 측정하고 실제 사람처럼 페이지의 품질을 판단할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으며, 이를 순위 결정 요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깊은 인상을 남기려면 먼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다음과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보세요:

  • 페이지가 전반적으로 고품질로 보이는가? 모든 기기에서? 로딩 시간이 느리면 방문자가 첫 문장을 읽기도 전에 이탈하게 됩니다. 저품질 이미지와 엉뚱한 레이아웃은 눈에 띄어 페이지의 품질을 떨어뜨립니다.
  • 콘텐츠의 형식이 올바르게 지정되어 있나요? 부적절한 서식은 글을 읽기 어렵게 만들고 방문자가 요점을 파악하기도 전에 페이지를 이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페이지(및 사이트 전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나요? 독자가 필요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면 그냥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문서에 작성자의 이름과 자기소개와 같은 필수 신뢰 요소가 포함되어 있나요? 독자는 얼굴 없는 조직이 아니라 실제 사람을 신뢰하고 싶어 합니다.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작성자의 권위와 전문성을 강화하세요.
  • 클릭 유도 문안이 올바른 위치에 배치되어 있나요? 타겟팅이 적절하다면 해당 글은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방문자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하려면 CTA 배치(및 품질)가 중요합니다.

오늘날의 온페이지 최적화에는 사용자 경험, 신뢰, 참여도 등과 같은 요소가 포함됩니다. 독자가 페이지의 품질이 높다고 확신하지 못하면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Person not convinced your article is good.

그들은 우리 팀이 훌륭한 콘텐츠를 조사하고, 작성하고, 편집하기 위해 20시간 이상 노력한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들은 형편없는 이미지나 잘못된 서식만 보고 그것에 근거하여 모든 것을 판단합니다.

SEO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유도하고 매출을 창출하는 경우,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온페이지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카피블로거 방법론은 이제 처음으로 일부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2006년부터 이 방법을 사용해 왔습니다.

온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9단계

이제 같은 페이지에 있으므로 DCP 온페이지 최적화 프로세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온페이지 최적화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가 아닙니다. (책 한 권이 필요할 정도입니다.) 따라서 이 작업을 직접 수행하려는 경우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여기 9단계로 구성된 입문서가 있습니다.

온페이지 최적화는 라이브 페이지를 게시하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수행합니다. 페이지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기획 및 전략부터 글 작성 및 편집, 최종 게시에 이르기까지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팀 전체가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입니다.

제가 하는 일에 더 집중하겠지만,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파이프라인에 더 많은 (그리고 힘든) 단계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최적화된 제목 및 제목 구조 개요 작성하기
  2. 독자를 위한 문서 서식 지정
  3. 간결하고 유익한 URL 만들기
  4. 고품질 이미지만 사용
  5. 고품질 내부 및 외부 리소스로 링크하기
  6. 기사 전체에 전략적 콜투액션 추가하기
  7. 올바른 작성자 지정
  8. 올바른 분류법 설정
  9. SEO 제목 및 메타 설명 최적화

1. 최적화된 제목 및 제목 구조 개요 작성하기

모든 것은 적절한 조사에서 시작됩니다.

SEO 전략가는 타겟팅할 키워드를 파악하고,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를 조사하고, 경쟁 기사를 분석합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기사의 제안 제목, 제목 구조, 콘텐츠 섹션을 포함하는 개요를 작성합니다. 이것이 곧 작성하려는 기사의 중추입니다.

기사의 초점을 흐리지 않으면서 가능한 한 많은 하위 주제를 포괄합니다. 동일한 페이지가 여러 키워드에 순위를 매겨 가치 있는 검색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하위 주제는 제목이 있는 섹션과 자체 부제목 등이 있는 하위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타겟팅하는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하는 동시에 유익하고 간결하며 실행 가능한 제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목 구조는 사용자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검색 트래픽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든 사람들은 섹션을 더 추가하고, 가능한 모든 질문에 답변하고, 모든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등 남들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종 결과물은 무엇이든 모든 것에 대한 매우 긴 “궁극적인 가이드”입니다. 물론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SERP의 첫 페이지에는 2,000단어 이상의 유사한 문서 10개가 표시되며, 사용자는 이 문서들을 훑어보고 원하는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우리 같은 기업도 이러한 방식을 바꾸고 있지만, 하룻밤 사이에 혁명이 일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기사 전체를 읽지 않습니다. 제목을 훑어보고 질문과 관련된 섹션을 파악합니다. 몇 초 내에 원하는 정보로 이동할 수 없다면 다른 기사를 찾아보게 됩니다.

사용자 경험의 또 다른 요소는 추천 스니펫입니다. 검색 엔진은 사용자가 검색 결과 페이지를 떠날 필요 없이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를 즐겁게 해왔습니다.

따라서 독자의 클릭을 얻었을 때는 독자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방법은 신중하고 최적화된 제목 구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킬러 콘텐츠를 만드는 작가와 편집자의 몫입니다.

2. 페이지 최적화 팁: 독자를 위한 글 서식 지정

텍스트만 가득 찬 기사를 발견하기 전까지는 요소의 서식 지정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봇도 그런 글은 읽지 않을 것입니다.)

서식을 지정할 때는 텍스트를 읽기 쉽고 스캔하기 쉬운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덩어리로 나누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HTML 요소를 참조합니다. 또한 강조하고 싶은 핵심 정보에 독자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독자를 위해) 서식을 잘 지정한다는 것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필요한 경우 굵은체 또는 이탤릭체 사용(및 대문자 잠금)
  • 깔끔하게 정리된 제목 구조
  • 적당한 크기의 단락
  • HTML 콜아웃 상자
  • 이미지 및 동영상
  • 글머리 기호 목록
  • 따옴표
  • CTA

콘텐츠가 저에게 도착할 때쯤이면 여러 단계의 편집 과정을 거쳐 Google 문서 도구에서 형식이 잘 갖춰져 있을 것입니다.

특정 사이트의 설정(레이아웃, 너비, 글꼴 크기 등)에 따라 문서가 문서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최종 페이지를 멋지게 보이게 하고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조정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사항입니다:

  • 단락 크기: 저는 데스크톱에서 네 줄보다 큰 단락은 모두 세분화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 긴 섹션을 나누기 위한 추가 부제목: 이 글에서 이미 두 번이나 시도했는데 아직 다 쓰지도 못했습니다!
  • 목차 또는 점프 링크: 이 글과 같이 매우 긴 글의 경우 이 탐색 기능을 사용하면 독자가 필요한 정보로 빠르게 건너뛸 수 있습니다.

3. 간결하고 유익한 URL 만들기

URL은 간단하지만 처음에 제대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보통 타겟 키워드를 URL로 사용합니다:

직접 설정하지 않으면 워드프레스에서 자동으로 헤드라인을 URL로 변환합니다:

-어떻게-최고의-에이전시-가-서치를-위한-콘텐츠-게시-방법

기술적인 관점에서 보면 두 번째 URL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가 더 읽기 쉽습니다.

디지털 정보 세계에서는 전적으로 URL을 보고 페이지를 읽기로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소한 요소이지만 이 비즈니스에서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URL 최적화의 또 다른 이점은 스프레드시트에서 수백 개의 URL을 관리할 때 작업하고 관리하기가 훨씬 쉽다는 것입니다. (제 말을 믿으세요.)

4. 고품질 이미지만 사용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할 수 없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disturbed woman staring

그렇다고 해서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하지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 저작자 표시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멋진 무료 스톡 사진 라이브러리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더 많은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적절한 이미지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거의 없고, 특히 이미지의 문맥을 주변 텍스트와 일치시키는 데 까다로운 편입니다.

적절한 이미지를 찾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가 글에 가치를 더하는 경우에만 배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글을 보세요. 이미지가 많다고 해서 요점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지 위치가 중요합니다.

  • 저는 글 전체에 약 300단어 간격으로 이미지를 고르게 배치합니다.
  • 글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때문에 보통 섹션 사이에 이미지를 배치합니다.
  • 먼저 위치를 정한 다음 문맥에 맞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의 기술적 최적화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디스플레이 크기보다 높은 적절한 해상도를 다운로드합니다. 래스터 이미지(jpg 및 png와 같은 일반적인 형식)는 축소할 수는 있지만 확대할 수는 없습니다.

업로드하기 전에 이러한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파일 크기를 최적화합니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설명이 포함된 대체 속성을 작성하고 이미지 중 하나 이상에 타겟 키워드가 대체 속성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때때로 YouTube 또는 Vimeo의 동영상을 삽입하기도 합니다. 동영상은 글에 추가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동영상의 품질이 좋은지, 톤과 목소리가 내 목소리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부 고객을 위해 독특한 이미지와 그래픽 또는 HTML 콜아웃 상자를 디자인하기도 합니다. (다른 글에서 다룰 내용입니다).

내부적으로 콘텐츠를 적절한 앵커 텍스트와 연결하는 것은 SEO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는 백링크를 하지 않습니다!

Disapproving SEO

양질의 백링크를 확보하는 것은 오프페이지 SEO 노력에 크게 기여할 수 있으며, 트위터에서는 좋은 링크를 쉽게 확보할 수 있다고 해서 이를 외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백링크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백링크를 확보하기 위해 시간과 리소스를 투자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도 눈살을 찌푸리게 합니다.)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사이트의 링크입니다. 링크는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사이트의 다른 문서에서 적절한 앵커 텍스트가 포함된 내부 링크를 추가하여 검색 엔진에 어떤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페이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업하는 모든 문서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새 콘텐츠를 만들 때 작가와 편집자는 이미 작업한 다른 콘텐츠에 대한 내부 링크를 통합하여 주기를 마무리합니다. 또한 양질의 리소스, 연구 및 기타 권위 있는 웹사이트에 대한 외부 링크도 추가합니다.

특정 제휴사 링크가 아닌 한 ‘nofollow’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리소스에 대한 링크를 ‘언팔로우’해야 하는 경우에는 아예 링크를 연결하지 않습니다.

6. 글 전체에 전략적인 CTA (Calls to Action) 추가하기

우리가 작성하고 페이지 최적화를 수행하는 기사는 고객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데 사용하는 마케팅 도구입니다.

콘텐츠는 무료이며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관심 있는 독자가 마케팅 퍼널의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도록 주요 위치에 CTA를 추가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사 하단에 텍스트 형식으로 CTA를 추가합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와 교환하여 다운로드 가능한 리소스, 웨비나 또는 강의를 제공하는 시각적 요소도 추가합니다.

CTA를 추가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주변 요소에서 눈에 띄는 디자인이어야 하며, 브랜드 색상과 글꼴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웹사이트의 일부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
  2. 자연스러운 배치: 배치가 글의 읽기 흐름을 방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독자가 자연스럽게 전환할 수 있는 섹션 사이에 CTA를 추가합니다.
  3. 과용하지 마세요: 시각적 CTA는 콘텐츠 본문 내에 두 개로 제한합니다(일반 크기의 블로그의 경우). 하나는 상단 근처에, 다른 하나는 하단에 배치하세요. 두 개로 전환을 유도할 수 없다면 20개로는 전환을 유도할 수 없습니다.

7. 올바른 작성자 지정

검색 엔진 알고리즘의 최근 발전 중 하나는 경험, 전문성, 권위, 신뢰라는 E-E-A-T 요소입니다.

독자(및 검색 엔진)가 여러분의 글을 신뢰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주제별 전문가(SME)인가요?
  • 귀사는 해당 시장에서 권위 있는 인물인가요?

독자의 신뢰를 얻으려면 최소한 기사에 이름과 얼굴을 공개하고 독자가 여러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로고만 있는 브랜드가 아니라 전문성을 갖춘 진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세요.”

고객과 협업을 시작할 때 작가 정보가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작가는 확장된 약력, 소셜 미디어 프로필 링크, 다른 블로그, 팟캐스트, TV 등에 출연한 게스트가 포함된 저자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개별 글과 작가 페이지는 서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고객이 개인 사업자인 경우, 위의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작성자 페이지는 회사 소개 페이지가 될 수 있습니다.

8. 올바른 분류 체계 설정

카테고리와 태그만 있으면 됩니다. 최악의 상황은 무엇일까요?

올바른 카테고리를 선택하지 않거나 카테고리를 전혀 선택하지 않으면 문서와 같은 다양한 탐색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에 따라 위젯, CTA, 광고 등과 은 동적 요소가 할당되는 경우
  • 블로그에서 잘못된 위치에 표시됨
  • 블로그에 전혀 표시되지 않음

더 심각한 문제는 새 카테고리를 무작위로 추가하면 눈덩이처럼 불어나 향후 탐색을 망칠 수 있다는 점입니다.

9. SEO 제목 및 메타 설명 최적화

마지막으로 제목과 메타 설명에 도달합니다. 이와 같은 SEO 관련 요소는 점차 그 중요성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저는 99%의 경우 메인 헤드라인을 기사 제목으로 사용합니다. 편집자들은 사람과 검색 엔진 모두에게 좋은 제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는 여전히 습관적으로 메타 설명을 추가하지만, 검색 엔진이 페이지에 대한 가장 적합한 설명을 표시하기 위해 메타 설명을 점점 더 무시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Checklist를 사용하여 온페이지 Optimization 실수 방지

휴… 꽤나 까다로운 과정이지 않나요?

단계가 얼마나 많든 간에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워크플로에서 인적 오류의 가능성을 최대한 없애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지만 고객마다 요구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의 정확한 요구와 선호도에 맞게 서비스를 조정합니다.

체크리스트는 모든 잠재적 실수를 99%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Yoast SEO Settings

저희는 노션에서 프로젝트를 관리합니다. 모든 고객에 대해 새 콘텐츠를 설정할 때 따르는 사용자 지정 페이지 체크리스트를 만듭니다.

대부분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Yoast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는데, 이 플러그인은 편집기 자체에 상당히 상세한 SEO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 항상 이 체크리스트를 그대로 따르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SEO 요소를 점검할 수 있도록 상기시켜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내 편이 되어주는 편집자

일부 고객의 경우 게시하기 전에 추가 검토 단계를 거칩니다. 페이지를 설정하고 고객 또는 DCP 콘텐츠 전문가가 검토하고 게시할 수 있도록 초안으로 남겨둡니다.

제가 게시하는 페이지의 경우 DCP 에디터와 실시간으로 협력하여 즉시 확인을 받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 외부의 다른 사람이 보기 전에 모든 페이지가 품질 기준을 충족합니다.

콘텐츠의 성공을 원하시나요?

온페이지 최적화를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드세요.

페이지 최적화가 많은 작업처럼 들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온페이지 최적화는 수년에 걸쳐 저희 팀이 개발하고 완성한 수많은 프로세스 중 하나일 뿐입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모든 움직이는 부분이 동기화되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사소한 세부 사항이 합쳐져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효과로 2022년 3월 대비 유기적 트래픽이 전년 대비 63.07%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효과로 2022년 3월 대비 유기적 트래픽이 전년 대비 110.67%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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