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멋진 백링크를 구축하는 방법(9가지 입증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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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백링크를 확보하고 사이트의 Google 순위를 높일 준비가 되셨나요?

멋지네요!

이 게시물에는 현재 큰 효과를 거두고 있는 9가지 검증된 링크 구축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년)

이제 시작하세요!

1. 데이터를 사용하여 뉴스 사이트 및 블로그에서 링크 가져오기

최근 가이드 중 하나에서 HARO를 사용하여 기자를 위한 소스가 되는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하지만 HARO는 미리 특집을 기획하는 저널리스트와 여러분을 연결해 줍니다.

기자는 또 어떤 일을 하나요? 당연히 뉴스를 보도합니다! 그리고 뉴스는 정해진 일정에 따라 진행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틈새 시장과 관련된 뉴스 속보가 있다면 멘션과 링크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이렇게 하세요:

1. 뉴스에서 사이트의 주요 주제에 대한 새로운 언급이 있는지 모니터링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Google 알림 또는 BuzzSumo 알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버즈스모 - 맥도날드 키워드 알림

2. 부가 가치로 기자에게 다가가기

뉴스 사이트에서 링크를 얻으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기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상적으로는 그들의 삶을 더 편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이 이 글을 썼군요, 저도 이 글을 썼습니다.”라고 연락하면 스팸 발송자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치를 제공하나요?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업계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이트가 담긴 견적을 제시하세요. 자격 증명을 포함하세요.
  2. 고유한 데이터 또는 통계를 제공하세요.
  3. 다른 견해를 제시합니다.
  4. 스토리에 삽입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 또는 사용자 지정 비주얼을 만듭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매우 중요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빠르게 행동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신문은 내일의 재활용입니다. 따라서 뉴스가 보도되는 당일에 연락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전문가 팁: 업계를 취재하는 기자들의 개인 블랙북을 만드세요. 그런 다음 뉴스 속보가 나오면 바로 핑을 보내세요. 이렇게 하면 해당 기자가 아직 기사를 작성하고 있을 때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스카이스크래퍼 기법 확장

네, 마천루 콘텐츠는 여전히 고품질 링크를 구축하기 위해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실제로 제가 얼마 전에 게시 한이 마천루 콘텐츠는 이미 5,6K 개의 백 링크를 쌓았습니다:

음성 검색 SEO 연구 - 백링크

가장 좋은 점은? 이 접근 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실 너무 간단해서 단 3단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틈새 시장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를 찾습니다. 힌트: 인기 = 백링크가 많다는 뜻입니다.
  2.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세요.
  3. 홍보에 열을 올리세요!

이 전략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추가 팁을 소개합니다.

인기 콘텐츠 찾기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곳은 Google입니다. 틈새 시장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1위에 랭크된 페이지에는 그 1위에 힘을 실어주는 백링크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Google SERP - 팔레오 다이어트 팁

하지만 어떤 주제가 링크를 유도하는 데 가장 좋을지 확실하지 않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추측을 배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참고: 이를 위해서는 Semrush 또는 다른 SEO 도구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Semrush 및 기타 링크 분석 도구에는 “링크별 베스트”라는 보고서가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모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링크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제 Google 순위 요소 게시물에서 거의 5,000개의 도메인에서 링크가 수집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emrush - 색인된 페이지 - 백링코

경쟁사 사이트를 연결하고 가장 인기 있는 페이지를 찾으면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아주 쉽습니다.

무언가를 (많이) 개선하기

스카이스크래퍼 페이지를 찾았나요? 훌륭합니다. 다음 단계는 더 멋진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페이지를 “조금” 개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말로 이러한 링크를 끌어들이고 싶다면 무언가를 훨씬 더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실제로 저는 스카이스크래퍼 콘텐츠를 현재 최상위 페이지보다 5-10배 더 좋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간단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면 됩니다. 그런 다음 부족한 부분을 채우면 됩니다.

다음은 제 개인 체크리스트의 몇 가지 팁입니다:

  1. 순위 페이지에서 해당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고 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페이지가 건너뛴 모든 내용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2. 순위 페이지의 텍스트가 무겁나요? 그렇다면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게시물에 고품질 이미지를 많이 포함할 것입니다.
  3. 순위 페이지에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나요? 없다면 제 페이지에 추가하겠습니다. 사실, 어차피 그렇게 할 거예요!
  4. 순위 페이지에 10개의 팁이 포함되나요? 그럼 20개를 포함하겠습니다. 두 배로 늘리는 것이 좋은 출발점입니다.
  5. 순위 페이지에 관련 리소스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나요? 없다면 제 페이지에도 포함되도록 하겠습니다.

약간의 생각과 노력으로 10배로 늘릴 수 없는 페이지는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몇 달 전에 저는 “YouTube 구독자를 늘리는 방법”에 대한 대부분의 게시물이 형편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 성공적인 YouTube 채널이 없는 사람들이 작성했습니다.
  • 그들은 구식 전략, 기술 및 기능을 인용했습니다.
  • 각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각 자료가 없었습니다.
  • 모두 똑같이 지루한 전략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훨씬 더 나은 것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백링코 - YouTube 구독자를 얻는 방법

제가 읽은 다른 게시물과 달리 제 게시물에는:

  • 팁을 사용하여 채널을 성장시킨 실제 사례
  •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새로운 전략
  •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스크린샷과 시각 자료를 제공합니다.

홍보하기

콘텐츠에 추천한 사람들에게 연락하는 것이 콘텐츠 홍보를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그 외에도 몇 가지 다른 팁이 있습니다:

  1. 경쟁사 페이지에 링크한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2. 경쟁사 페이지에 댓글을 단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3. 소셜에서 경쟁사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4. 상위 10위 안에 있는 다른 페이지에 링크한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대규모 잠재 고객 목록을 작성하고 열광하세요!

프로 팁: 스카이스크래퍼 2.0을 확인하여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3. 무빙맨 메소드 2.0

“무빙맨 메소드”를 완성하셨나요?

오래된 콘텐츠에서 양질의 링크를 확보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무빙맨 방법 2.0)

이번에는 유명해지거나 브랜드가 변경된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대신, 오래된 비즈니스를 활용할 것입니다. 정보를 활용합니다.

왜? 상황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아주 간단한 예가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는 페이지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얼마 전 YouTube가 Facebook을 제치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로 등극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갑자기 오래된 정보가 포함된 페이지가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포브스 - 오래된 기사

정확히 11,000개가 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쿼리일 뿐입니다…)

이제 완벽한 “인”을 얻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1. 이전 정보로 모든 사이트에 연락하세요.
  2. 변경되었음을 알립니다.
  3. 그곳에 있는 동안 저희 페이지로 안내해 주세요!

프로 팁: 업계에서 최근에 변경된 사항이 있는 경우 Google의 날짜 기능을 사용하여 변경 전에 게시된 기사를 찾아보세요.

Google 검색 - 사용자 지정 날짜 범위

4. 효과적인 콘텐츠 형식 두 배로 늘리기

양질의 링크를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때 저는 추측에 의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이 링크하기를 좋아하는 입증된 콘텐츠 형식이 많이 있습니다:

  • 글 목록
  • 퀴즈
  • “왜” 게시물
  • “방법” 게시물
  • 인포그래픽
  • 동영상

하지만 모든 산업은 다릅니다. 어떤 업종에서는 동영상이 가장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다른 업종에서는 목록 게시물이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몇 가지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형식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형식을 두 배로 늘리세요.

전문가 팁: 이러한 형식 중 두 가지 이상을 하나의 글에 결합하세요. 힌트: 목록 형식의 ‘방법’ 게시물이나 인포그래픽 또는 동영상이 포함된 ‘이유’ 게시물이 효과적입니다.

5. 팟캐스트 링크 구축

얼마 전에 틈새 시장 사이트 중 하나가 어디에서 백 링크를 받았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백링크의 상당 부분이 팟캐스트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Quicksprout - 팟캐스트 백링크

그래서 가능한 한 많은 팟캐스트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저는 다음 팟캐스트에 출연했습니다. 50세 이상 팟캐스트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Google SERP - 브라이언 딘 팟캐스트

이 팟캐스트는 제게 심각한 트래픽을 보냈을 뿐만 아니라…

심각한 트래픽

하지만 그 결과 의 백링크.

팟캐스트 인터뷰

그래서:

계속 진행할 팟캐스트는 어떻게 찾나요?

먼저, 틈새 시장에서 팟캐스트에 많이 출연하는 사람의 헤드샷을 찍어두세요. 그런 다음 그 사람의 헤드샷을 Google 역 이미지 검색에 넣습니다.

이제 준비가 끝났습니다:

Google SERP - 랜드 피쉬킨 팟캐스트

6. 리소스 페이지 링크 구축

리소스 페이지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다른 유용한 페이지로 연결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는 링크 빌더의 꿈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1. 찾아보세요.
  2. 링크할 만한 가치가 있는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연락하세요.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마도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검색일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도움이 될 10가지 고급 Google 검색이 있습니다:

  1. “{키워드}” + inurl:리소스
  2. “{귀하의 키워드}” + inurl:링크
  3. “{귀하의 키워드}” + inurl:추천
  4. “{귀하의 키워드}” + “인기 웹사이트”
  5. “{귀하의 키워드}” + “인기 사이트”
  6. “{귀하의 키워드}” + “추천 웹사이트”
  7. “{귀하의 키워드}” + “추천 리소스”
  8. “{귀하의 키워드}” + “추가 읽기”
  9. “{귀하의 키워드}” + “추천 읽기”
  10. “{귀하의 키워드}” + “유용한 사이트”

전문가 팁: 반대로, 내 사이트에 잘 선별되고 매우 유용한 리소스 페이지가 있다면 양질의 링크를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리소스 페이지에 연락하여 내 리소스 페이지로 링크할 것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 인셉션과 비슷하게 들리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7. 링크되지 않은 브랜드 멘션

누군가 기사에서 브랜드를 언급했지만 링크가 포함되지 않았다면 이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연락만 하면 됩니다…

…10번 중 9번은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에 대한 알림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에서 비즈니스가 언급될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즈스모 - 멘션

프로 팁: “이사하는 남자 방법”과 같은 브랜드 기술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그것도 알림을 설정하세요!

8. 전략 이름 짓기

“무빙맨 방법”이나 “마천루 기법”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글쎄요… 이 두 용어는 모두 여러분이 직접 만든 용어입니다 ????.

즉, 누군가가 그들에 대해 글을 쓸 때마다…

…또 다른 양질의 백링크를 얻게 됩니다!

또 다른 양질의 백링크

여러분도 똑같이 할 수 있나요?

물론이죠! 여러분만 하면 됩니다:

  1. 비즈니스에 고유한 프로세스 또는 전략을 파악하세요.
  2. 눈에 띄는 이름을 정하세요.
  3. 작성하세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프로세스에 대한 글입니다. 그래야만 링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전략이 매우 유용합니다.
  2.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전략이나 기법을 공개할 때 항상 실제 사례 연구를 소개합니다.

백링코 - 스카이스크래퍼 기법 2.0

9. 2단계 이메일 아웃리치

부드럽고 부드럽게 접근하면 바로 링크를 요청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필러 이메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의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마이크 보나디오 - 아웃리치 이메일

전문가 팁: 저는 이 기법도 사용합니다. 전에 새 글을 시작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여 앞으로 예정된 내용을 설명한 다음 게시할 때 보내도 되는지 허락을 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대답은 ‘예’입니다! 약간의 예의는 홍보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고품질 백링크를 확보할 준비가 되셨나요?

위의 모든 전술은 모두 시도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전략들을 사용하여 백링크코의 검색 트래픽을 0에서 월 175,000회 이상의 고유 방문으로 성장시켰습니다.

보너스: 또한 100% 화이트 햇입니다. 따라서 구글 업데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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